일상/해외여행

[아부다비 여행] Westin Abu Dhabi Golf Resort

오프로치샷 2020. 10. 10. 09:00
728x90
728x90
SMALL

[아부다비 여행]

Westin Abu Dhabi Golf Resort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아부디에 위치한

Westin Abu Dhabi의 Presidential Suite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971 2 616 9999

Golf Club - Sas Al Nakhl - Abu Dhabi


이곳은 Westin Hotel의 정면 사진입니다.

골프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호텔 중심의 끝과 끝이 전부 Presidential

Suite라니! 빨리 룸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가장 충격적이었던 룸 내부 컨디션입니다.

호텔 중심에 적혀 있는 The Westin

전부 거실이었네요... 이 곳을 둘이서 머물다니

너무 아쉬웠습니다ㅜㅜ

밤에 이곳에 앉아서 노래를 틀어놓고

맥주 한 잔! 사막에서의 피로가

쏵~ 풀리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거실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개인 룸이 두 개 있습니다.

보통 4인이 왔을 때 양쪽으로 쓰면

딱이겠네요! 이 곳은 제가 썼던 방인데

개인 욕조와 테라스 다시 한번

감탄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ㅜㅜ

친구가 머물렀던 룸입니다.

이 곳 또한 개인 욕조와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설 너무 좋아요!

 

서로 방에 있으면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

메신저로 이야기를 했다는....하하하

개인 영화관이... 룸안에??

구비되어 있네요???? 하루를 머물렀지만

이 곳에 장기로 머무르시는 분들이 계신다고

로비에서 말씀해주셨는데 정말...부럽네요ㅋㅋ

 The Retreat (Westin) 내부

호텔 내부에 있는 Retreat라는 펍입니다.

클럽 하우스에도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지만

Westin에 숙박을 하면 할인도 되고

맛도 좋아 맥주를 마실 때면 항상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맥주안주로

Sharing_Retreat Essentials

스테이크를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GOOD!

총                      평 

좋은 기회로 평균 10000AED 정도 하는

룸에 머물러 보았습니다. 좋은 컨디션의 룸에

친구와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가족들과도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나 비싼 가격 때문에 추천드릴 수 없을 것 같네요ㅜ

Golf Club hotel의 특성상 기본 룸으로도
충분히 좋은 컨디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