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상/국내맛집 21

[배달 맛집] 펭귄냉면(식당)

[배달 맛집] 펭귄냉면(식당)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맛집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냉면, 튀김 맛집! 펭귄냉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팽귄냉면(식당)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15:00~22:00) COVID-19 메뉴 : 열무 냉면, 치킨, 찜닭 등 가격 : ★★☆☆☆☆ +82 70 7774 9495 서울 강서구 강서로47나길 8 청솔리더스 1층 펭귄냉면(식당)의 메뉴입니다! 냉면을 주력으로 하지만 개인적으로 치킨이랑 닭껍질튀김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튀김을 너무 맛있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펭귄냉면(식당)에서 냉면 다음으로 좋아하는 닭껍질튀김입니다! 맥주 안주로도 너무 좋고ㅎㅎ튀김이 바삭하면서 치킨전문집 보다도 맛있게 만들어 주시는거 같아요! 또 다른 메뉴인 ..

일상/국내맛집 2021.07.06 (51)

[국내맛집] 탐복

[국내 맛집] 탐복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전복요리 맛집 탐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탐복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화수목금토일 (11:00~20:00) COVID-19 (월요일 휴무) 메뉴 : 전복죽, 전복구이, 전복회, 전복밥(미역, 곤드레) 가격 : ★★★★☆☆ +82 51 727 4213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31 탐복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복을 너무 좋아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온통 전복 메뉴라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탐복밥(곤드레)와 탐복구이, 탐복죽을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았지만 죽은 포장이 가능해서 맛있게 먹기 위해 주문하였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한옥 느낌의 인테리어로 부모님을 모시고..

일상/국내맛집 2021.07.01 (49)

[국내 맛집] MIYAVI(미야비)

[국내 맛집] MIYAVI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우니, 트러플 광어 세비체 맛집 MIYAVI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IYAVI 종류 : 일식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15:00~22:00) COVID-19 메뉴 : 우니, 랍스타 우니야끼, 나베, 사시미, 스시 등 가격 : ★★★★☆☆ +82 2 336 5572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월드컵로3길 31-7 테이블이 많지 않은 관계로 평소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줄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MIYAVI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모둠 숙성 사시미, 트러플 광어 세비체 그리고 우니 스페셜 메뉴가 가장 인기 있다고 합니다! 직접 요..

일상/국내맛집 2021.05.19 (76)

[국내 맛집] 산골

[국내 맛집] 산골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순대국, 머리고기 맛집 산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산골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10:00~22:00) 메뉴 : 내장탕, 순대국, 머리고기, 순대 등 가격 : ★★☆☆☆☆ +82 2874 3292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32-2 봉천중앙시장 평소에는 사람들이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늦은 오후에 방문하니 한적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둠 (순대, 머리고기)에 순대국이나 내장탕을 안주로 드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안주로 나온 머리고기 (모둠)입니다. 평소에 자주 먹지는 않지만 비게가 많이 있어 식감이 너무 좋아 가끔가다 먹고 있습니다. 여러 곳을 먹어 보았지만 '산골'의 머리..

일상/국내맛집 2021.04.18 (80)

[국내 맛집] G.FASSI (젤라또)

[국내 맛집]G.FASSI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이탈리에서도 먹어봤던 젤라또 체인점 G.FASSI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FASSI (지파시)종류 : 디저트영업시간 : 일월화수목금토 (10:30~22:00) 메뉴 : 젤라또, 쉐이크, 커피 등가격 : ★★★☆☆☆ +82 2 6116 5714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하늘길 77 지하2층 (김포롯데몰) G.FASSI의 메뉴판입니다.이탈리에서 먹었던 맛있는 젤라또의맛이 자주 생각나 한번씩 먹고 있습니다. 젤라또의 종류도 다양하게 많은 편이며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리조와녹차입니다! 처음 드셔 보시는 분들은 가장 인기 메뉴인 피스타치오와 리조를 드셔 보시기랍니다! GOOD. 세 가지 맛의 젤라또입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베스킨..

일상/국내맛집 2021.03.25 (21)

[국내 맛집] 국민고기

[국내 맛집] 국민고기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강서구에 위치한 돼지고기 맛집 국민고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민고기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7:00~22:00) 일요일 휴무 메뉴 : 숙성생돼지(삼겹살, 목살), 두루치기, 냉면 등 드레스 코드 : 없음 가격 : ★★★★☆☆ +82 2 6080 5459 서울 강서구 개화동로27가길 33 1층 103호 기본적인 메뉴입니다ㅎㅎ 코로나로 인해 사장님이 TAKE OUT도 진행하고 계시더라고요. 다음에 김치찌개가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내부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으며 기존에는 더 작았었는데 사장님께서 확장을 하셔서 손님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 번창했으면좋겠네요. ㅎㅎ 기본 반찬들입니..

일상/국내맛집 2021.03.16 (18)

[국내 맛집] 카페마마스

[국내 맛집] 카페마마스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Cafe MAMA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마마스 종류 : 브런치 카페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10:30 ~ 21:30) 토일 (08:00 ~ 22:00) 메뉴 : 샌드위치, 파니니, 수프 등 가격 : ★★★☆☆☆ +82 2 584 1260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서운로 138 Fafe MAMAS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프와 홈메이드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많은 손님들로 인해서 분주하게 메뉴를 만들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대박인 건 샐러드를 시키면 치즈와 잼을 많이 주시는데 빵을 리필받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하지는 않았지..

일상/국내맛집 2021.03.07 (62)

[배달 맛집] 본죽 & 비빔밥 Cafe

[배달 맛집] 본죽 & 비빔밥 Cafe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죽을 좋아히지 않는 제가 몸이 좋지 않을 때면 찾아서 먹고 있는 본죽의 김치낙지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죽 & 비빔밥 Cafe 종류 : 한식 메뉴 : 죽, 비빔밥, 뚝배기 드레스 코드 : 없음 가격 : ★★★☆☆☆ 본죽의 메뉴입니다. 옛날에는 죽만 판매 했던 본죽이 이제는 본죽 & 비빔밥 Caefe로 비빔밥과 다양한 뚝배기 그리고 최근에는 퀄리티 좋은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휴가 중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입맛이 없었는데 간단한 음식을 찾던 중 본죽이 생각나 김치낙지죽을 주문하였습니다. 아주 가끔씩 먹는 죽이지만 다른 죽보다 김치낙지죽은 매콤함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치낙..

일상/국내맛집 2021.02.27 (75)

[배달 맛집]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배달 맛집]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배달 음식 중 가장 환상의 조합인 엽기떡볶이, 교촌치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일월화수목금토 (체인점 문의) 메뉴 : 치킨, 떡볶이, 튀김 등 가격 : ★★★☆☆☆ 첫 번째로 주문한 교촌치킨 허니컴보입니다! 여러 종류의 치킨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며 엽기떡볶이와 먹었을 때 매운맛을 잡아줘 여러 명이서 같이 먹을 때면 같이 시켜 먹는 편입니다. 엽기떡볶이 없이 그냥 시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ㅎㅎ 서비스로 같이 나온 웨지감자입니다! 평소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엽기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바삭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웨지감자도 시키는 게 나을 것 같네요ㅎ 오늘..

일상/국내맛집 2021.02.18 (72)

[배달 맛집] 맘스터치

[배달 맛집] 맘스터치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롯데리아와 맥날만 찾던 제가 햄버거를 주문할 때 항상 찾고 있는 맘스터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맘스터치 / Momstouch 종류 : 햄버거 영업시간 : 일월화수목금토 (10:30~22:00) 메뉴 : 햄버거, 치킨 등 드레스 코드 : 없음 가격 : ★★★☆☆☆ 이제는 정말 롯데리아, 맥도널드만큼 체인점이 많아진 맘스터치 공식 메뉴인 싸이버거 세트랑 내슈빌 핫통다리 1조각을 주문하였습니다. 먹을 때마다 한 번도 실망을 시킨 적 없는 싸이버거입니다. 닭다리 살과 달콤한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또한, 맘스터치의 매력 중 하나인 감자튀김입니다. 짭조름하기 때문에 캐첩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일상/국내맛집 2021.01.24 (1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