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맛집

[국내 맛집] 국민고기

오프로치샷 2021. 3. 16. 20:35
728x90
반응형

[국내 맛집]

국민고기

안녕하세요 오프로치샷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은

강서구에 위치한 돼지고기 맛집

국민고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민고기

종류 : 한식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7:00~22:00) 일요일 휴무

메뉴 :  숙성생돼지(삼겹살, 목살), 두루치기, 냉면 등

드레스 코드 : 없음

가격 : 

 

+82 2 6080 5459

서울 강서구 개화동로27가길 33 1층 103호


 

 

 

 기본적인 메뉴입니다ㅎㅎ

코로나로 인해 사장님이 TAKE OUT

진행하고 계시더라고요.

다음에 김치찌개가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내부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으며

기존에는 더 작았었는데 사장님께서

확장을 하셔서 손님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 번창했으면좋겠네요. ㅎㅎ

 

 

기본 반찬들입니다. 젓갈과 절임고추 때문에

더욱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된장찌개입니다.

 

리필이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웃으시면서 고기 빼고는 마음껏 드셔도 된다고

말씀해 주셔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생삼겹살입니다. 굽기 전에는

다른 생고기집과 다르지 않다고 느껴졌으나

고기가 점점 구워지고 맛을 보면서 숙성 고기가

이래서 맛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고기뿐만 아니라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수제 소스 때문에 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육즙이 상상 이상으로 풍부해 다른

삼겹살집과 확실히 다르다고 느껴졌습니다.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는 고기를 먹다 보니

어느덧 다 구워졌네요. 배가 조금씩

불러왔지만.......ㅠㅠ

 

 

스테이크의 느낌이 날만큼 부드럽고

육즙이 넘친다는 목살을 맛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목살은 스테이크처럼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먹다 보니 소주뿐만 아니라 와인도

생각 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총               평 

맛집을 찾아다니다 보니 삼겹살집 방문은

오랜만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이 많았지만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숙성 생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 덕분에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삼겹살 맛집을 찾은 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라 아쉽지만ㅠ

신선한 생고기를 즐길 수 있기에 전혀 가격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맛집] 산골  (80) 2021.04.18
[국내 맛집] G.FASSI (젤라또)  (21) 2021.03.25
[국내 맛집] 국민고기  (18) 2021.03.16
[국내 맛집] 카페마마스  (62) 2021.03.07
[배달 맛집] 본죽 & 비빔밥 Cafe  (75) 2021.02.27
[배달 맛집]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72) 2021.02.18